Customer Satisfaction and Quality First
번호 |
제목 |
작성자 |
작성일 |
파일 |
|---|---|---|---|---|
| 18 |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와 11월 19일 ‘나눔과 실천의 약속’ 사회공헌 협약 체결 | 관리자 | 2025.11.24 | |
| 17 | 2025년 ESG 평가 'A등급' 획득 및 안전역량 'S1' 인증(나이스디앤비) | 관리자 | 2025.11.19 | |
| 16 | 2025년 하반기 현장 공무 직무 및 안전보건 교육 실시(11월 14일(금) 성료 | 관리자 | 2025.11.19 | |
| 15 | 2025년 하반기 현장 공무 직무 및 안전보건 교육 실시(11월 14일(금) | 관리자 | 2025.10.17 | |
| 14 | 고층 건물 소화배관 시공 품질과 효율 혁신하는 특허 기술 취득 (고층천정의 소화배관 연결용 달대보트 시공법 및 이에 의해 제조된 PC슬래브 : 제10-2468582호) | 관리자 | 2025.10.17 | |
| 13 | 사무실 내 폐기물 배출 저감 및 자원 재활용 실천 협조 요청 | 관리자 | 2025.09.05 | |
| 12 | 2025년 하반기 산업안전보건교육 및 법정의무교육 실시 안내 | 관리자 | 2025.08.29 | |
| 11 | 현장(팀)의 안전관리 철저 요청(안전은 선택이 아닌 책임입니다.) | 관리자 | 2025.08.12 | |
| 10 | ESG경영평가 'ESG2' 등급 획득 | 관리자 | 2025.07.22 | |
| 9 | 2025년 07월 16일 본사 임직원 대상 "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" 실시 | 관리자 | 2025.07.16 |